티스토리 뷰

생활 꿀팁

잼민이 뜻 사용법 과 유래 총정리

고고씽하자 2020. 1. 14. 16:01

 

 

인터넷 게임을 하다 보면 다양한 사람들을 만나게 되지요? 초등학생들에서부터 성인들까지 많은 사람들이 게임을 통해서 스트레스도 풀면서 행복한 시간을 보내기도 하는 것이구요. 또한 절제되지 못한 사람들의 경우는 중독 증상으로 인한 피해도 많은 것이구요.

 

 

 

그래서 지금은 필요악(?)이 되어버린 것이기도 한 것 같네요. 그런 게임을 즐길 때에 자주 나타나는 용어중의 하나가 바로 잼민이라는 것이에요. 그래서 오늘은 잼민이 뜻 은 어떻게 되는지? 어디에서 유래되었는지? 등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어요

 

잼민이 뜻 과 사용은 ?!!!
이것은 게임을 할 때에 초딩들이 시끄럽게 즐기면서 노는 것을 부르는 말이에요.  어른들이 그런 아이들을 부를 때에 "잼민이! 웃긴 잼민이!..."등으로 친근하게 부르는 것이라고 생각하시면 되요
배그와 같은 게임을 할 때에도 초등학생들이 있으면 "잼민이 하이! 뭐가 필요하니?....."등과 같이 가볍게 인사를 할 때에도 사용되어지는 것이라고 보시면 되요.

 

 

 

초딩이라고 해서 "꼬맹이"나 "초딩"등으로 부르는 것 보다는 훨씬 귀여울 뿐만 아니라 상대방도 기분이 덜 나쁜 말이라는 것이지요. 물론 이 말은 국어사전에는 등장하지 않기 때문에 국어도 아니고 신조어도 아니에요. 다만 많은 사람들이 게임을 할 때에 초등 유저들을 지칭해서 부르는 말이라고 생각하시면 되요

 

유래는?!!!
이 말은 트위치 도네 할때에 초딩 목소리 이름이 재민이었다고 해요. 워낙에 재미있어서 사람들이 재민재민하다고 잼민이 되었다고 하네요. 도네 음성에서 변성기가 오지 않은 어린 남자아이의 목소리라고 생각하시는 분들이 있는데....그렇지 않다고 하네요. 보이지 않는 사이버상에서의 게임을 줄긴다고 하더라도 상대방에 대한 배려는 기본이겠지요?

 

 

 

하꼬 뜻 하꼬방 뜻 과 유래 총정리

프레임 씌우다 와 뜻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