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너무나도 어려운 경제여건과 자녀들 양육에 막대한 비용이 들기 때문에 결혼, 출산을 포기하는 안따까운 사람들이 점점 늘어나고 있다고 하네요. 하지만 본인과 배우자를 그대로 쏙 빼 닮은 지구상의 유일한 분신인 자녀를 임신, 출산, 양육하는 것은 이 세상 무엇과도 바꿀 수 없는 즐거움이기도 하구요.

 

그래서 오늘은 임신초기 냉색깔 과 냄새는 어떻게 되는지? 이상이 있을때에는 어떻게 하면 되는지? 등에 대해 알아보겠어요

 

 

정상적인 냉색깔?!!! 다르다면?!!!!
임신초기에는 조심해야 할 것들이 너무나 많은 것이지요. 먹을 거리 뿐만 아니라 행동 하나하나에도 각별한 조심을 해야 하는 시기이기 때문이에요. 아이가 아직 제대로 자리를 잡지 않은 상태이기 때문에 모든 행동들을 태아에게 악영향을 미칠 수 있기 때문이에요. 그 중에서도 임신부가 스스로 본인과 태아의 건강을 체크해 볼 수 있는 것 중의 하나가 바로 냉색깔이라는 것이라고 해요


 

냉색깔을 주의깊에 관찰해야 하는 것은 분비물을 의미하기 때문이에요. 따라서 투생색이나 무색인 경우는 정상적인 냉색깔이기 때문에 아무런 문제가 되지 않아요. 하지만 붉은 색이나 갈색과 같이 다른 색깔들이 나온다면 반드시 산부인과 전문의의 도움을 받아서 해결하셔야 해요. 피가 포함되어 있어서 그런 색깔들이 나타난다면 태아에게 절대적으로 좋지 않기 때문이에요.

 

 

 

그런 유산이나 위험한 상태를 올리는 신호일 수도 있기 때문이에요. 임신초기에는 임신 전보다 냉이 급격하게 늘어나는 것이 정상이기 때문에 양 때문에 고심하실 필요는 없어요.  그리고 냉이 늘면서 습한 환경이 조성되어지기 때문에 질염을 포함한 질병에 걸리기 쉬운 것이기도 하구요.


 

 

이런 냉은 이상하다?!!!
투명색이나 무색이 아닌 것은 이상하다고 보시면 되요. 냉의 색이 녹색이나 노란색인 경우 뿐만 아니라 갈색이나 붉은 색도 마찬가지에요. 그리고 생선 비린내 같은 악취가 나는 것도 의심해야 하는 것이구요. 또한 흰색이기는 하지만 두부같이 몽글한 덩어리가 있는 것은 칸디다성 질염에 해당될 수 있어요.

 

그 외에도 냉의 색깔이나 냄새 등으로 진단하거나 의심해 볼 수 있는 질병이나 질환들은 많다고 하네요. 그렇기 때문에 이런 증상들을 보이는 냉들이 나타난다면 반드시 전문의의 도움을 받아야 해결하셔야 해요


 

냉 샘새는?!!!
냉에서 특별한 냄새가 나는 것도 절대적으로 좋지 않아요. 세균성 감염이 생겼을 수도 있기 때문이에요. 그렇기 때문에 냄새가 난다면 구체적으로 어떤 냄새가 나는지?에 대해서도 제대로 알아두셨다가 상담 받을 실 때에 말씀드려야 해요. 임신이 되면 여성 호르몬의 급격한 변화가 일어나요.

 

그리고 임신전에 분비되지 않던 호르몬이나 냉 같은 것들도 많아지는 것이구요. 그로 인해서 신진대사도 활발해지기 때문에 평소에 경험해 보지 못했던 것들을 경험하실 수 있어요.

 

 

따라서 평소와 약간 다른 것은 상관이 없으나 위에서 말씀드린 것처럼 냉 색깔이나 냄새에 이상이 있다면 반드시 병원 방문으로 해결하시기 바래요. 그리고 임신이신 분들은 사랑하는 자녀를 위해서 태아보험 등을 가입해 두시는 것도 필요하구요.  임신부와 태아의 건강을 위해서 말이에요



 

질정 피임약 반응과 따가움 있다면?!!!

피임약 생리미루기 실패 와 조절방법

데이트폭력 삼진아웃 제도 처벌 과 대처방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