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너무 잦은 부부관계를 가지게 되는 경우나 바이러스 등에 의해서 여성들은 질염의 위험에 노출되기 쉬워요. 질염이라는 것은 여성들에게 있어서는 흔하고 가벼운 질환인 것이구요. 하지만 그렇다고 하더라도 반드시 산부인과를 방문하셔서 전문의의 도움을 받아서 해결하시는 것이 가장 안전하고 좋은 방법이에요.

 

하지만 시간적 여유가 되지 않거나 산부인과 방문이 곤란한 경우에는 간단한 질정제로 치료하는 경우가 있어요. 그래서 오늘은 질정의 증상과 피임약과 어떤 연관성이 있는지? 질정 따가움 증상이 생겼을때의 대책에 대해 알아보겠어요

 

 

질염 증상은?!!!
여성들은 신체 구조에 의해서 이런 질병에 걸리기 쉬워요. 질염의 증상이라는 것은 본인이 스스로 감지하고 체크하실 수 있어요. 갑자기 질 분비물 양이 많아지거나 색깔이 진해지는 증상과 같이 육안으로도 쉽게 구분이 가능한 변화가 생겨요.

 

그리고 가려움이나 화끈거림, 따가움 등의 증상이 생기기도 하는 것이구요. 물론 증상이 심한 경우에는 출혈을 동반하기도 해요.



 

그리고 만성 질염이나 자궁경부 질환, 방광염 등으로 이어질 수가 있기도 하구요. 따라서 이런 증상들이 자주 반복되거나 지속적으로 발생한다면 반드시 산부인과를 방문하셔서 전문의의 도움으로 해결하시기 바래요.

 

질정 피임약 과 동시 사용하면?!!!!
피임약을 먹는 중에 생리를 위해서 피임약 복용을 중지하고 질정제를 사용하시는 경우가 있어요. 그런 경우에는 정상적인 생리에 지장이 있을까? 걱정이 되기도 하구요. 결론적으로 말씀드리면 질정제의 복용은 생리에 영향을 미칠 수 있어요. 생리라는 것은 과도한 스트레스, 수면부족 불규칙한 식사나 생활습관 등과 같은 요인들에 의해서도 좌우되어지기 때문이에요.

 

 

그리고 감기약을 포함한 약물을 복용하거나 투여하는 경우에도 생리에 영향을 미칠 수 있는 것이구요. 따라서 질염으로 고생하시는 분들이 질정제를 사용하면서 생리불순이나 주기 등에 변화가 생긴다고 해서 크게 놀랄 필요는 없다고 하니까 참고하시기 바래요.


 

질염 따가움 증상이 있다면?!!!!
당연히 전문병원을 방문해서 해결하셔야 해요. 따가움 증상은 부끄러운 부위를 지속적으로 긁게 되요. 그렇게 하면 위생상 좋지 않을 뿐만 아니라 생활에 불편함들도 너무 많아요. 따라서 빨리 병원을 방문하셔서 해결하시는 것이 가장 좋다고 하네요. 창피스러운 것도 고치기 힘든 질병도 아니기 때문이래요.

 

전 세계의 수 많은 여성들이 겪는 흔하고 가벼운 증상이기 때문이래요. 특별한 이유없이 갑자기 생식기가 가렵거나 따갑다면 이 질환을 의심해 보시기 바래요. 건강은 건강할 때에 미리 챙기시기 바라고 정기적인 건강검진은 백세시대의 기본이라고 하네요

구충제 젤콤 복용법 과 회충약 복용시기 총정리

피임약 생리미루기 실패 와 조절방법

속방귀 참아도 참으면 되나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