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폴리코사놀 부작용 효능 효과 와 복용법


안녕하세요?

쿠바의 사탕수수 껍질에서 추출한 천연 지방 알콜 혼합물로서 동맥경화와 같은 성인병 질환에 좋아서 혈관청소부 로 불리어 지는 것이 콜리코사놀 이예요. 체내의 나쁜 콜레스테롤을 낮춰주고 좋은 콜레스테롤은 높여주는 정말로 중요한 역할을 하는 것이기도 하구요.

 

 

 

그래서 오늘은 웰빙시대에 건강을 챙기는데 좋은 폴리코사놀 효능, 효과 는 무엇인지? 폴리코사놀 부작용 은 무엇이며 복용법 에는 어떤 것이 있는지?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어요


폴리코사놀 효능, 효과

첫째 > 혈관질환과 성인병에 효과적

체내에 나쁜 콜레스테롤은 줄여주고 좋은 콜레스테롤은 높여주는 역할을 해요. 그리고 피를 맑고 깨끗하게 해 주기 때문에 심근경색, 뇌졸증, 성인병 과 같은 혈관 관련 질환으로 고생하시는 분들에게 좋아요. 


둘째 > 당뇨병에 효과적

각종 합병증을 유발하면서 만병의 근원인 되는 당뇨병에 좋아요. 혈관 벽을 보호하고 튼튼하게 해 줄 뿐만 아니라 조직의 재생을 도와 주기 때문이예요. 그리고 인슐린 분비를 촉진시키고 현소판의 과다 증식을 막아주기 때문에 당뇨병으로 고생하시는 분들에게 좋아요



셋째 > 신경계 질환자에 효과적

신경계의 손상으로 인한 뇌졸증 환자들에게 좋아요. 뇌의 신경 손상과 후유증을 50%나 호전시켜주는 연결 결과가 나왔다고 하네요. 따라서 신경계 손상으로 고생하시는 분들의 빠른 호전에 좋다고 하네요. 그 외에 다양한 효능들이 많다고 하니까 자세한 것은 인터넷 등의 정보를 참고하시기 바래요.

 



 

 

폴리코사놀 부작용

혈관 관련질환이나 성인병예방 등에 탁월한 효과가 있는 것이 폴리코사놀이라고 해서 무조건 아무나 많이 드시는 것은 좋지 않다고 하네요. 부작용 이 있을 수 있기 때문이지요. 대표적인 것으로는 설사, 현기증, 체중감소, 근육 떨림, 만성피로 등이 발생할 수가 있다고 하네요. 따라서 복용시에 이런 증상이 발생한다면 복용을 중지하시고 전문의와의 상담을 거쳐서 드시는 것이 건강을 지키는데 필요하다고 하네요



그리고 콜레스테롤의 합성에 많은 영향을 주기 때문에 임산부, 수유부, 어린이 등은 섭취를 자제하는 것이 필요하구요. 쿠바 정부에서는 노인들의 콜레스테롤의 수치를 안정화시켜 주기 위해서 무료로 나누어 주고 있을 정도로 믿고 드셔도 되는 것이라고 하네요. 그리고 90년이전 까지만 해도 심혈관 관련 질환이 많은 나라가 쿠바였으나 이것을 복용하게 되면서 장수 국가로 불리게 되었다고 하네요



폴리코사놀 복용법

중성지방과 콜레스테롤 수치를 낮추어주기 위해서는 자기전에 5~20ml정도씩 드시면 된다고 하네요. 캡슐 형태의 제품을 드시면서 적정한 운동을 하면 혈중콜레스테롤 수치가 크게 개선되었다는

것이 식약처로부터 인정받았어요. 물론 수 많은 제품들중에서 꼼꼼한 검증을 통해서 믿을 수 있는 것을 드셔야 하는 것이구요. 백세시대에 있어서 성인병, 혈관질환을 챙기기 위해서는 이 제품을 장복하시는 것도 좋을 것 같네요. 이상은 폴리코사놀 효능, 효과, 폴리코사놀 부작용, 복용법 에 대한 포스팅이었어요. 감사합니다.

 

 


0. 칼로커트 먹는법 효능 효과

0. 귤 오렌지껍질 음식물쓰레기 와 분리수거


댓글